노엘로힐스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100년 경험 전문가 그룹이 개발한
유아동 스킨케어 “노엘로힐스”

TEAM

임정아 “잭클린”
CEO & FOUNDER

임정아 대표는 AHC 부대표로 재직했으며,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임원으로도 활동한 워킹맘입니다. 국내 손꼽히는 화장품 전문가로 최근 3조원 유니레버/카버코리아 M&A 성과를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화장품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딸아이를 키우면서 겪었던 유아 피부 이슈를 대응하고자 노엘로힐스를 만들게되었습니다. 임정아 대표는 미국 MIT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학사, Columbia University 석사를 받았습니다.

한현탁
R&D 연구원장

한현탁 원장은 LG생활건강, SK바이오랜드 등 업계 최고 기업에서 20년 이상 화장품 연구를 해온 전문가입니다. 원료, 처방, 그리고 제형에 대한 지식과 통찰력을 기반으로 제품 안전성, 효과, 그리고 사용감에 대한 연구개발에 집중합니다. 연세대학교 화학과와 연세대학교 대학원 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Dr. Jason Fung
피부과 전문의

Fung 박사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Dermatology Center 원장입니다. 20년 넘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어린 피부에 미치는 자외선의 영향에 대해 큰 관심을 갖고있습니다. Yale University와 University of Rochester School of Medicine을 졸업했습니다.

Dr. Mina Kim
소아과 전문의

Mina Kim 박사는 소아 내분비학 전문의입니다. Yale University Hospital에서 레지던트 프로그램을 마치고, 이후 같은 병원에서 다년간 수백명의 아이들을 치료해왔습니다. Boston University 학부 및 Boston University School of Medicine을 졸업했습니다.

Dr. Alice Yun
산부인과 전문의

Alice Yun 박사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산부인과 병원의 원장인 동시에,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대학병원 소속이기도 합니다. American Board of Obstetrics and Gynecology의 회원이며 Northwestern University 학부와 의과대학을 졸업했습니다.

Dr. Young Kang
비뇨기과 전문의

Kang 박사는 미국 Stanford 대학병원 소속이자 비뇨기과 병원 원장입니다. Johns Hopkins University와 University of Rochester School of Medicine을 졸업한 후, 20년 넘게 뉴욕, 베벌리힐스와 샌프란시스코에서 활동했습니다.

잭클린과 노엘로힐스 스토리



“육아에 있어서 저역시 많은 고민거리들이 있었는데, 그중 하나는 아이의 피부였습니다.

우리 아이는 신생아 시절 아토피 증상이 있긴 했었지만, 본격적인 피부고민은 구강기부터 시작되었죠.
늦은 나이까지 손가락과 입주변을 심하게 빨아서 피부가 늘 부르터있었고, 치아가 생긴 이후에는 손가락에 굳은살이 배겨서 갈라지고, 입술 주변에 피가 날 지경이었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해줄 제품을 찾아해맸지만, 좋은 대안은 없었어요. 명색이 화장품 전문가인데 정작 내 아이를 위한 제품을 찾아주지 못했던 무능한 엄마였던거예요.

이 경험은 제가 유아동 스킨케어에 대해 고민을 시작하게 된 계기였습니다. 그리고 그 고민의 결과가 아이를 향한 엄마의 사랑과 전문 지식을 골고루 담은 '노엘로힐스'랍니다.

노엘로힐스를 통해 여러분에게 건강하고 전문적인 스킨케어를 나눌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NOELO HILLS

Noelo는 하와이 원주민어로 ‘지식와 진리를 추구하다’라는 뜻입니다.

우리는 어린이 스킨케어가 조금 더 현명해져야한다고 믿어요. 제품의 안전성은 그야말로 기본중의 기본. 하지만 그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사용경험’과 확인할 수 있는 ‘효과’랍니다. 더 나아가 고객과 사회의 행복을 위한 ‘나눔’까지도 세심히 고민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게 바로 우리가 생각하는 지식이자 진리랍니다.